주말에 너무 더워 아기와 함께 백화점 나들이를 하였다. 이곳 저곳 구경하던 중 우리아기가 정말 좋아하는 아기들의 대통령 뽀로로를 테마로 한 “뽀로로의 신기한 체험여행” 이라는 놀이터를 발견했다. 항상 운영하는 것은 아니고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에서 7/19~9/15일 까지 한시적으로 운영하는 체험전 이었다. 24개월 이하는 무료라고 하여 20개월인 우리 아기는 무료입장, 엄마는 입장권을 끊고 들어갔다. 입장권을 사면 아기는 빨간색 팔찌,어른은 초록색 팔찌를 주는데 착용을 해야만 입장이 가능하다. 각 캐릭터 별로 체험할 수 있는 테마가 있었다.

우선 “패티의 에어바운스” 라는 곳으로 갔다.

에어 매트 위에서 아기들이 노는 곳인데 좀 큰 아이들도 많아 20개월인 우리 아기한테는 다소 위험해 보였지만 매트가 큰 편이고 넘어져도 다치지 않고 즐거워했다. 아래 보이는 삼각뿔 안에는 미끄럼틀도 있다. 고래 에어매트는 좀더 에어가 단단하게 들어가있어서 넘어지지 않고 잘 놀 수 있었다. 단 어른들은 같이 올라 갈 수가 없어 아기랑 같이 놀 수가 없는 점이 아쉽다.

ppororo-park3   ppororo-park4

두번째는 “뽀로로의 기차놀이” 라는 곳을 갔다.

작은 기차를 타고 뽀로로 주제곡에 맟춰 레일을 두 번 도는 것인데 이곳이 인기가 가장 많은지 아이들이 끊이지 않았다. 레일 주위로 뽀로로와 친구들의 캐릭터가 서있어 아이들이 좋아했다.

ppororo-park5

다음으로 간 곳은 “통통이의 볼풀놀이터” 이다.

볼이 많이 깔려있어 아기가 넘어져도 다칠 염려가 없고 공간이 넓어 아기가 이곳 저곳 옮겨 다니며 놀기 좋았다. 미끄럼틀 사이즈가 작아 우리 아기같이 작은 아기들도 타기에 좋았다. 에어매트와 달리 어른들도 들어 갈 수 있어 아기와 같이 놀 수 있었다.

ppororo-park6   ppororo-park7

그 외에도 루피의 베이커리, 크롱의 모래놀이 등 다양한 체험이 있었고 한 시간에 한번씩 뽀로로와 친구들 캐릭터 분장을 한 사람들이 나와서 아이들과 사진도 찍고 악수도 해주어 아기들한테는 좋은 즐길 거리가 될 것 같다.

(모든 이미지는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편집자 주

beansgirl님이 다녀오신 뽀로로파크는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에서 2013.7.19(금)~2013.9.15(일)까지 한시적으로 하는 행사입니다. 입장료는 아이는 15,000원, 어른은 8,000원이고 24개월 미만인 아이는 증빙서류를 지참시에 무료 입장할 수 있습니다. beansgirl님이 다녀오신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에서의 뽀로로 파크는 다음과 같이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미지 참고)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www.pororopark.com/ 으로 가시면 더 보실 수 있어요~.

ppororo-park2

(이미지 출처: http://www.pororoplay.kr/)

위치

[codepeople-post-map]

알림 (2013.10.18 일에 추가된 내용입니다)

뽀로로파크 김포공항점은 운영이 종료되었습니다. 다른 지점(동탄, 신도림, 일산킨텍스, 잠실롯데월드, 광주수완점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뽀로로파크 지점안내 페이지를 확인하세요.  뽀로로파크 일산킨텍스점 방문기가 포스팅되어있으니, 일산킨텍스점을 방문하실 분들은 해당 포스트를 읽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