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두 장난감들은 호유월드에서 이미 소개가 되었었다. 유키두 수도꼭지, 유키두 달팽이에 이어 유키두 분수놀이이다. 가격은 유키두 수도꼭지보다는 비싸지만, 직접 구입해서 사용해보니 너무 만족스럽다.

yookidoo-fountain-toy1

장난감 소개

물위에 띄워놓고 쓸 수도 있고 고정해서 쓸 수도 있다. 본체에 있는 주황색 버튼을 눌러 끄고 켤 수 있다. 가운데 물구멍으로 물이 솟아오르는데, 가운데에 장착할 수 있는 장난감이 여러 개다. 일단 하늘색/파란색/빨간색 배를 순차적으로 쌓을 수도 있고, 각각 하나씩 올릴 수도 있다.

yookidoo-fountain-toy4

하늘색 배만 장착하면 가운데서 물이 한줄기로 굵게 뿜어져 나오고, 그 물에 의해서 노란 바퀴가 굴러갈 수 있다. 바퀴는 180도 이동시킬 수 있게 되어 있다.

yookidoo-fountain-toy2 yookidoo-fountain-toy3

파란색 배에는 빨간 문어모양과 노랑 잠수부모양의 장난감을 끼워 쓸 수 있다. 빨간 문어모양은 사방으로 물을 분사하는 형태이고, 노랑 잠수부모양은 머리위로 물이 얌전히 나온다.

yookidoo-fountain-toy5
빨간배에는 빙글빙글 돌아가는 주황색몸체에 노란 팔을 지닌 녀석이 붙어있다.

(이 포스팅에 있는 모든 이미지의 출처는 G마켓입니다. ( www.gmarket.co.kr ))

장점

  • 재미있다.
  • 여러가지 형태로 장착이 가능해서 아이가 마음대로 조립하고 부수고 하며 논다. 창의력에도 좋을 것 같다.

단점

  • 장난감이 여러 개에서 관리하기 힘들다는 리뷰도 있었다. 개인적으로는 장점이라고 생각했는데… 그냥 바구니 하나에 담아놓고 화장실에 비치해 두었다. 듣고 보니 화장실이 좁으면 문제가 될 것 같다. 그리고 리뷰를 하다 보니 우리집에는 빨간 문어모양 장난감이 없어진 것 같다 ㅠ.ㅠ 그렇다 관리가 좀 어렵구나.
  • 고정해서 쓰는 것도 있는데 이걸 장착하려면 욕조에 어마어마한 양의 물을 받아야 한다. 처음에는 모르고 고생했다. 그냥 물에 띄워서 쓰면 된다.
  • 외국 제품이여서 그런지 포장이 무지 단단하다. 포장 뜯고 고정되어 있는 철사를 빼내는데 엄청 애먹었다. 장점일수도 있다. 배송 시 제품손상이 전혀 안될 것처럼 꼼꼼한 포장이다.

그래도 구입할만한 제품이다. 일단 아이가 물놀이를 좋아하니 만족스럽다.

편집자의 주

아래의 글은 유키두 달팽이와 유키두 수도꼭지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더 읽어보고 싶으신 분은 링크를 통해 관련 포스팅을 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