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베이비에서 선쿠션이 나왔다는 건 일찍이 알고는 있었는데, 찾는 분들이 많다는 사실은 뒤늦게 알았네요. ^^;

여름이면 쿠션류가 워낙 인기가 많은데, 베이비 라인으로 프리메라에서 선쿠션이 나왔더라고요.

suncushion1

퍼프로 스펀지를 눌러서 적당량 얼굴에 발라주면 되는 형식이라, 손에 묻지 않고도 간편하게 바를 수 있어요.

SPF32 PA++라고 하는데, 외출시에는 2~3시간에 한번씩 덧발라주기에도 간편할 것 같아요.

15g 용량에 가격은 25,000원이라고 하는데, 다 쓰고 나면 리필만 따로 구입해서 교체하면 됩니다.

선쿠션 리필은 15g에 20,000원이예요.

혹시나 전성분이 궁금할까봐, 전성분도 한 컷 올립니다~.

suncushion2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어요.)

유아용 선쿠션이라서 자외선을 반사시키는 무기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7-free 제품이라고 해서 무 타르색소/무 인공향/무 파라벤/무 광물성 오일/무 동물성 원료/ 무 탤크/ 무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라고 합니다.

손에 안 묻고, 덧바르기 쉽고, 여자 아이들의 경우에는 화장하는 기분으로 잘 챙겨바르는 듯해서 좋은데, 다만 쿠션류라서 헤프게 쓰게 된다는 단점이 있어요.

선쿠션은 얼굴에만 발라주시고, 팔이나 다리에는 유아 선크림을 따로 발라주시는 게 경제적일 것 같아요.

참, 선크림은 이중세안 하는 분들이 많아서 프리메라 베이비 페이셜 워시 제품도 인기제품이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