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페(베이비페어)에 자주 가는 편인데, 베페 패밀리세일이라는 것은 처음 알았다.

해마다 패밀리세일을 하는데, 올해는 2014년 12월 11일 목요일에 코엑스에서 단 하루만 한다고 한다.

이미지는 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어요~.

babyfair1

최대 80%라니… 솔깃하다. 이정도 세일 해준다면, 평일이라도 발걸음 할만하다.

befe2

아이와 함께 가는 분의 경우에는 혹부리영감 아동극 감상도 저렴하게 하실 수 있다.

25000원짜리 공연이 베페가격으로 2000원이다. 24개월 이하는 좌석이 따로 있지는 않지만 무료 입장 가능함.

befe3

공연 보러간다기보다 원래는 구매가 목적일테니…

알집매트와 보그스부츠에 눈독 들이시는 분들이 꽤 계신듯하다. 무스텔라 콜드스틱도 9000원이라고 하니, 이 제품을 평소에 쓰시던 분들은 좋아하실 듯.

befe4

베페 어플을 아직 다운 받지 않으셨다면, 다운 받는 것도 괜찮음.

그날 일찍 일어날 수 있을 지는 모르겠지만, 선착순 1000명한테 베페 선물팩 준다고 하니 우선 다운은 받았다.

befe5

꼭 패밀리 세일이 아니더라도 베페에는 산모수첩을 가져가는 게 좋음. 간혹 임신부에게만 주는 행사가 있으니 말이다.

베페 패밀리 세일에서 임신부 선착순 200명에게 임산부 레깅스 준다고 하니, 산모수첩 챙기기~.

babyfair7

사실 내가 가장 궁금한 건 베페 럭키백~.

5000원에 밴밧 고빈치가방은 기본으로 들어있고, 덤으로 2만원~10만원 상당의 상품이 있다니 두근두근. 럭키백 수량이 몇개나 있는지 알려주면 좋으련만.

베페 서포터즈는 아니지만, 이런 좋은 기회는 놓치면 아깝다는 생각에 나름 키포인트만(?) 쏙쏙 담아봤음.

베이비페어는 1년에도 몇번씩 있는 편이지만, 패밀리 세일은 자주 있지 않은 기회라 이번에는 가보세요~ 하고 강추하고 싶다.

사람이 꽤 많을 듯하니, 조심해서 다녀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