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븐플로 (Evenflo)’에서 생산한 카시트 중 일부 제품이 벨트 버클에 이상이 있어, 리콜을 한다고 합니다.

car-seat

(이미지 출처: 미국 이븐플로 홈페이지에 기재된 chase 329 버클 교환 비디오클립을 캡처한 이미지입니다.)

리콜 대상은 2011년 8월부터 2013년 6월까지 생산된 모델이라고 하는데요. 제품명은 모멘텀(Momentum)’, ‘체이스(Chase)’, ‘마에스트로(Maestro)’, ‘심포니(Symphony)’, ‘스너글리(Snugli)’, ‘타이탄(Titan)’, ‘슈어라이드(SureRide)’ 그리고 시큐어키드(SecureKid)’ 모델이라고 합니다.

차에서 급하게 탈출해야 할 때, 버클이 걸려 잘 빠지지 않는 결함이 발견되었다고 하는데요.

미국 이븐플로측은 해당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서 개별통보를 하고, 대체용 버클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한국 이븐플로 공식업체에 문의를 했더니, 해당시기에는 이븐플로 카시트를 수입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혹시 직구를 통해 해당제품을 구입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에서 please click here라고 되어 있는 부분을 클릭하세요. 모델넘버와 카시트 생산 날짜, 소유한 갯수 등을 기입하고 continue를 누르시면 더 자세한 설명이 나올 겁니다.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