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맛집-가양 버섯 칼국수

자주는 아니지만, 1년에 두세번은 꼭 오는 집이다. 실은 나도 사촌언니 손에 이끌려서 오게 됐는데, 그 후로 10년 넘게 정기적(?)으로 오고 있는 집.

칼칼한 국물도 좋아하고, 밥 볶아 먹는 것도 좋아한다면 좋아할 만한 곳.

408

왠지 대문 컷 한 장 정도는 있어야 할 것 같아서 기념 사진 한장. 겉에서 보는 것보다 안쪽은 널찍한 편이다.

420

405

메인 메뉴는 가양 버섯 매운탕. 버섯과 칼국수를 먹고 난 후에 계란과 함께 밥을 볶아 먹는다.

샤브샤브 추가는 개인 취향대로. 아기밥은 무료라고 하고, 면이나 밥도 무료로 추가 가능하다.

하지만 배가 불러서 둘이 가서 버섯 매운탕 2인분 먹으면 실컷 먹고 오는 편임.

369

370

뚜껑 안에는 버섯이 잔뜩 들어있음. 버섯 건져 먹고 난 후에, 칼국수와 밥은 나중에 알아서 투하하면 된다.

409

평생 처음 만들어본 움짤. 중간에 김이 올라온 사진 때문인지 깜짝깜짝 놀라게 한다.

내용물인 버섯은 잘 안 보이지만, 맛있게 익고 있는 중.

버섯 다 먹고 난 후에 칼국수 투하.

410

두툼한 면을 좋아하는 편이라 두툼한 이 집 칼국수를 개인적으로 좋아함.

맛있는 음식도 맛없게 찍는 발사진의 대가… ㅠㅠ

403

마지막에 계란과 함께 볶아먹는 밥이 제일 맛있다. 배가 불러도 밥 안 볶고 온 적이 없음.

처음 갔을 때는 이게 무슨 맛집인가 싶은 마음이 들던데, 서너번 가다보면 자꾸 생각나는 집이다.

여의도 맛집 찾는 중이라면 여기 가볼만한 집이예요~.

이미지 출처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2015-05-29T17:06:19+00:00 Categories: Talk, Uncategorized, 맛집|Tags: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