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처 하지 못한 뽀로로파크 방문기를 계속 적어봅니다.
이곳은 ‘뽀로로의 집’인데요. 안에 뽀로로 침대나 의자 등이 놓여 있어서 아이들이 소꿉놀이(?)를 하기에 적합한 것 같더라고요. 혼자 온 아이들보다는 친구나 형제자매와 같이 온 아이들이 도란도란 얘기하며 놀기 좋은 곳 같아요.
아무래도 여러 아이들이 왔다가는 곳이므로 위생적인 측면은 어떻게 관리하나 궁금했는데, 전문 방역 업체 세스코를 통해서 장난감과 기타 지역을 정기적으로 세정 및 세척한다는 팻말이 있었습니다. 스팀청소기를 이용하여 장난감 살균 소독을 한다는 말도 덧붙여져 있더라고요.
뽀로로파크 한쪽에는 아이스크림과 빵 등을 판매하며 의자와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는 뽀로로까페가 있는데, 이곳이 바로 어른들이 먹고 마시며 쉴 수 있는 공간이 아닐까 싶네요.
뽀로로파크가 여러 곳이 있는데, 지점마다 조금씩 다른 듯 합니다. 제가 갔던 일산 킨텍스점은 나름대로 만족스러웠어요. 저는 5월쯤 다녀온 듯한데, 홈페이지를 방문해보니 그 이후에 몇가지 바뀐 것도 있는 모양이더라고요. 참고로, 제가 쓴 방문기에 있는 놀이기구(?)들은 아직도 건재합니다. 뽀로로파크 홈페이지를 가면 매달 이벤트를 하는 듯하니, 혹시 방문 계획이 있으시다면 해당 지점에서 열리고 있는 이벤트에 대해 미리 알아보고 가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다른 지점이 궁금하다거나, 이벤트 등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신 분들은 뽀로로파크 홈페이지 를 방문해보세요~.
- 뽀로로파크 일산 킨텍스점은 자비로 다녀왔고, 위에 있는 모든 이미지도 제가 2013년 5월에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관련 글
위치
[codepeople-post-map]
댓글을 남겨주세요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